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학과소식

Home 커뮤니티 학과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print

세계적 의료기기기업 GE헬스케어와 MOU 글의 상세내용

『 세계적 의료기기기업 GE헬스케어와 MOU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세계적 의료기기기업 GE헬스케어와 MOU
작성자 의공학과 등록일 2023-09-20 조회 1131
첨부  

 

 

GE헬스케어코리아가 19일 건양대학교 메디컬캠퍼스에서 건양대학교와 산학교육·연구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협약을 통해 양측은 의료기기전문인력 양성 프로그램 운영, 메디바이오 분야의 산·학 공동 연구·기술 개발, 재직자 교육 프로그램 운영, 재학생들의 현장탐방·미래 진로체험 기회 제공 등 양측의 공동관심분야·전문성·특화성을 기반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건양대학교에서 진행하고 있는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을 통해 건양대 특화분야인 메디바이오 분야의 산·학 공동연구·기술개발과 산학 연계 교육 프로그램 교류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김용하 건양대 총장은 “GE헬스케어와의 협약을 통해 산학의 상호 강점을 공유하고, 산학연계 현장 맞춤형 인재양성과 메디바이오 분야의 다양한 연구성과가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은미 GE헬스케어코리아 사장은 “건양대와 협력해 헬스케어 분야의 공유·협력 네트워크를확대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GE헬스케어는 한국의 오랜 파트너로서 국내 기관과 협력하며 인재 양성,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협약을 통해 건양대와 상호발전을 도모하며, 더욱 건강한 의료 산업 생태계를 구축하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로서 의공학과는 GE인턴 및 교육프로그램을 서로 공유하기로 하고 프로그램을 기획진행예정입니다. 


 

목록